본문 바로가기
소비요정

태양의 서커스 뉴 알레그리아 R석 후기, 공연 정보

by 부지런한오디 2022. 12. 26.
반응형

태양의 서커스

태양의서커스 <뉴 알레그리아>

장소: 잠실운동장 내 빅탑

공연기간: 2022.10.20 ~ 2023.0101

공연시간: 140분 (인터미션 30분 포함)

관람연령: 전체관람가

좌석 정보

태양의 서커스 알레그리아 공연 정보, 뜻

알레그리아(Alegria)는 스페인어로 환희, 희망, 기쁨을 뜻한다고 하네요. 그렇기에 공연이 축제 분위기를 띄고, 알레그리아는 태양의 서커스 창립 10주년을 기념하여 만든 작품이기에 매우 특별한 작품이기도 합니다. 

태양의 서커스 발권, 입장

크리스마스를 맞아 남자친구와 태양의 서커스 관람하러 갔습니다.

태양의 서커스는 종합운동장 빅탑 내에서 진행하는데요. 경기장에서 하는게 아니라 별도의 공연장을 설치했습니다. 그래서인지 더 특별하게 느껴지는데요. 19m 높이에 2600명의 관객을 수용하는 이 공연장은 이음선이 없는 천막이고, 자가 발전이 가능하며 2천 통의 자재로 8일만에 지어진다고 합니다.

 

잠실운동장 7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 빅탑

 

저는 인터파크에서 예매 했는데요.  줄이 매우 깁니다. 지하철에서 나와 줄이 있다면 인터파크 줄이니 일단 서세요.ㅎㅎ

 

바로 앞에는 포토존도 있습니다. 줄이 엄청 기니까 사진 찍으시려면 일찍 도착하셔야해요~

내부에는 다양한 기념품도 판매중입니다. 다소 가격이 있지만 서커스를 보니 눈길이 가긴 하더라구요

공연장 내 포토존~

화장실은 공연장 좌,우에 위치해있는데요. 설치한 공연장인만큼 이동식 화장실인 점이 아쉽네요..!

태양의 서커스는 음식물 반입 및 취식이 가능합니다. 공연 보는데 간식 빼먹을 수 없겠죠?

간식 구매 완료하고, 자리 확인하고 입장!

입장하니 벌써 꽉 찬 관객석ㅎㅎ

본격적인 공연 시작 전에 몇몇 배우분들이 나와 관객의 호응을 유도하고 주의 사항 등등을 설명해 주십니다

 

 

태양의 서커스 자리 후기 : E열 18,19번

저희가 예매한 좌석은 R석(15만원)으로, E열 18,19번인데요. 왼쪽 구역이긴 했지만 무대랑 매우 가까워서 대만족이었어요. 왼쪽이어도 원형 무대이기 때문에 공연 보는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태양의 서커스 관람 후기

1부가 끝나고 인터미션, 아직도 흰 종이가 흩날리는데요. 눈을 표현한 흰 종이를 날리는 스케일도 엄청남! 가운데에 앉으신 분들은 불편하셨을 수도 있겠지만 치우는 과정도 새로웠습니다. 

 

공연은 놀라움 그 자체입니다. 어렷을 적 서커스를 본 기억이 어렴풋이 있을뿐 성인이 되고나서는 처음인데요. 전세계적으로도 유명한 태양의 서커스, 스케일도 화려하고 공연 구성도 너무나 훌륭했습니다. 인간의 한계를 뛰어 넘는 퍼포먼스와 사이사이 유머러스한 이야기를 더해 공연의 흐름을 자연스럽게 이어준거 같아요. 특히 공중 그네와 불쇼가 가장 인상깊었는데요.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으로 관람객들의 호응이 엄청났습니다.

 

또, 태양의 서커스는 라이브라는게 믿기지 않을만큼 듣는 재미가 있습니다. 알레그리아의 음악은 무려 55주간 빌보드 뮤직 차트에 올랐는가 하면, 타이틀곡 '알레그리아'로 그래미 어워드에 노미네이트 되기도 했습니다. 

 

공연이 끝나고 배우들이 인사하는 모습ㅎㅎ

태양의 서커스 뉴 알레그리아 공연 일정이 얼마 안남았는데요. 추천드리니 기회되면 연말 공연으로 관람하시는거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